
눈 건강제품인 ‘아스타퓨어 루테인블루’를 출시한 닥터프리베뉴가 추석 명절을 맞아 ‘선물세트 할인프로모션’을 준비했다. 이번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자연의신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. 3종 선물세트(▲눈건강+비타민C 선물세트 ▲비타민C 선물세트 ▲눈 건강 선물세트)로 구성돼 있으며 최대 53%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.
‘아스타퓨어 루테인블루’는 김준현 의학박사가 직접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눈 피로 개선을 위한 프리미엄성분인 ‘아스타잔틴(헤마토코쿠스추출물)’과 황반의 구성성분인 ‘루테인(마리골드꽃추출물)’이 주원료이다.
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권장 1일 최대섭취량인 아스타잔틴 12mg, 루테인 10mg을 하루 1캡슐로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. 또 구기차추출분말, 결명자추출분말, 빌베리추출물분말, 블루베리농축분말 등 다양한 부원료를 배합해 눈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를 두루 섭취할 수 있다고. 닥터프리베뉴는 이 제품에 20여년 동안 다수의 인체시험을 통해 안전하다고 인정받은 FDA의 GRAS에 등재된 비트 더 블루 루테인을 배합했다고 밝혔다.
닥터프리베뉴가 두 번째로 선보인 ‘퍼포먼스 비타민C 1100’은 식약처 권장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100%를 충족하는 비타민C와 부원료로 케르세틴을 함께 배합한 항산화건강기능식품이다.
이 제품은 미국 이노베이션 랩스의 프리미엄 비타민C인 ‘퓨어웨이C’를 사용했다. 퓨어웨이C는 특허받은 식물성 정제제조방법을 적용한 유전자가 변형되지 않은 원료이며 코셔와 할랄인증을 획득했다.
한편 닥터프리베뉴는 선물세트 구매 시 자연 유래 이너뷰티브랜드인 매너앤뷰티의 ‘카티동에스포’를 100% 제공하며 주문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는 네이버 내일 도착 보장 혜택도 준비했다.